본문 바로가기

The Others

인디고 아이들 신기해서 퍼왔습니다~^^

 

인디고,크리스탈 아이들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서프라이즈 질신 혹은 거짓 때문에 그렇다고 전하는...

뭐 여러가지 말이 있지만 그중한가지를 퍼왔음

중요한건 나랑 비슷한다는거야... 

 

인디고 아이들? 크리스탈 아이들? 
 지구의 평화와 인류의 영적 진화를 위해서 온 새로운 유형의 아이들이 있다. 


 최근 들어 몇 십년 동안 새로운 유형의 아이들이 이 지구상에 태어나고 있다.

이 아이들은 선천적으로 수정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졌다. 여기서 말하는 수정의 에너지는 자연에서 볼 수 있는 수정이 지니고 있는 에너지와 피라미드가 발생시키는 에너지를 말한다. 피라미드는 그 존재로 완전함을 의미하는데 이런 인디고 아이들과 크리스탈 아이들은 그들의 의식 안에 이 순수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인디고 아이는 특별하고 새로운 특징을 보이며, 일반적으로 이전의 상식으로는 규정하기 어려운 행동 패턴을 보인다.

일반적으로 인디고 아이들은 남색 파동을 띠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남색은 인체의 일곱 차크라 중에서 제 3의 눈에 해당하는 색깔이다.

인디고 아이는 또한 자신이 고귀하다는 느낌을 가지고 있고 그렇게 행동한다. 그들은 부모에게 종종 "당신은 누구입니까"라고 묻기도 한다. 절대적인 권위에 반항하기도 하며 창조적인 생각이 필요로 하지 않는 곳에서 심한 좌절감을 느낀다.

그들은 같은 부류의 사람과 같이 있지 않으면 반사회적으로 보이는데 그들 주변에 같은 비슷한 의식을 가진 사람들이 없으면 그들은 내성적이 되며,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느낀다. 학교는 특히 그들에게 극히 어려운 곳이 되는 것이다. 인디고 아이들은 1975년이나 그 이후에 태어난 아이들로 현재 30세 미만이나 그 이하인 사람들이다.

그들은 사회와 국가간에 끊임없는 불안이 조성되고 있는 현 지구 문명을 구하는 것이 그들의 임무로 알려져 있다.

 

이와 비교하여 크리스탈 아이들은 80년대 이후에 태어난 아이들로 인디고 아이들과는 공통점과 확연한 차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들은 전생의 환상을 보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차원을 거슬러 그들의 의식으로 여행을 할 수 있다고도 알려져 있다. 그들은 텔레파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하며 놀이를 할 때에도 특별한 암호를 가지고 말을 한다. 이 아이들은 매우 직관적이고 모든 사물을 직관으로 바라보며 한번에 인지한다.


그들은 사물을 인식할 때 1차원이 아닌 입체적으로 생각을 하며 그들의 인지 능력은 사용되지 않는 두뇌를 활용하여 이 시대에 유전학 적인 변화를 가지고 오고 있다.

크리스탈 아이들에 관한 저서를 출간한 도린 버츄 박사는 그가 천사들에 관한 강연을 순회하고 있을 때, 크리스탈 아이들의 맑은 눈과 마음을 끄는 특성에 주목했다고 한다. 그 아이들에게 영적으로 말을 걸었을 때 그 아이들도 분명하게 텔레파시로 응답을 했고, 웃음으로 응답하는 것을 분명히 지켜보았다고 한다.


그 후 몇 년 간 도처 박사는 크리스탈 아이들과 그 부모와 계속 회견을 해 왔으며 현재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그 중에는 임신을 하기 전부터 영계에 있는 크리스탈 아이의 영과 마음의 대화를 하고 합의를 이루어 크리스탈 아이를 임신하게 되었다는 엄마도 있었다고 한다.

크리스탈 아이들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지니고 있다.


1. 사람의 마음을 꿰뚫어 보는 눈매를 가져다.
2. 말을 늦게 배운다.
3. 음악적 재능이 뛰어나 말보다 노래를 먼저 배운다.
4. 의사소통을 하는데 텔레파시와 스스로 고안한 신호를 사용한다.
5. 자폐증이나 말 더듬이로 진단을 받는 경우가 많다.
6. 마음이 평화롭고 남들에 대해 관용을 베푼다.
7. 예민하고 동정심이 많으며 자연과 동물을 사랑한다.

8. 치유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수정이나 보석에 큰 흥미가 있다.
9. 천사나 수호령, 전생의 기억을 잘 한다.
10. 예술성과 창조성이 강하다.
11. 일반적으로 과일과 채식을 좋아한다.

12. 놀라운 감각을 가진 용기있는 탐험가이다.


푸른색글씨... 나랑 많이 비슷한점이에염 ㅎ

근대 왜 나는 인디고랑 크리스탈이랑 두가지 다 들어맞는거지...

사실 제가 좀 내성적인 편이에요 친한 친구들 끼리있을때는 안 그렇지만 뭐랄까... 새로운 사람을 사귀는게 힘든 타입?...  또 예전에 이상한 표시를 만들어 ㄱㄴㄷ이 뜻을 붙여 하나의 글을 만들어 본적도 있구여 천사나 수호령 이런곳에 관심이 많아요 글구 놀라운 감각... 나 잘 찍어여 수학시험 4개 찍어서 3개 맞혔다는 고스톱 할때도 잘되는 편이고...

인디고나 크리스탈 아이들은 자신이 그런 사람이란걸 인식하지 못한데요...

저도 오늘에서야 알았으니 저도 인디고나 크리스탈 아이들이 아닐까요?(절대로 자뻑아님;;)


출처 : 바라미어 님 블로그(http://blog.naver.com/tnr2wk2/




예전에 세상의 이런일이 인가 어떤 할머니가 자기는 외계인가 의사소통이 가능하다고하면서 이상한 문양 만들고 건물짓고 하던데 그 할머니말이 20017 ~ 2018년에 외계인이 지구에 찾아온다고 한다. 전 빨리 확인해 보고싶어요 외계인이 올지 안 올지... 그래서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는...


외게인은 어떤모습일까 ?(실제로 있긴있는걸까? 전 있다에 한표. 이 넓디넓고 신비한 우주에서 지구라는 행성에만 생물있다는건 확률적으로 너무 억지야!!!) 아님 외계괴물(↓)이라고 하는 편이 더 맞는 생물일까 ?
최소한 에이리언 같이 생기지는 않았으면... ㄷㄷㄷ(영화 '에이리언'에 나오는 에이리언 말이에요(아래사진) ;;; 생각해보니 에이리언 -> 외계인 ;;)

 

 


한가지 더 :

'인디고(Indigo)'는 미국 정신과 의사 리처드 시글이 나바호 인디언 부족을 연구하면서 신기(神技)를 타고나는 아이를 '인디고'라고 부른데서 유래했다. 대체로 영적 감각이 예민한 인디고 아이는 사고력과 감지력이 뛰어나서 과학-음악-미술 등 특수분야에서 천재성을 발휘한다.

근래에 이런 아이가 세계 곳곳에서 출현했다는 보도가 있었다. 러시아 〈프라우다〉지는 최근 보리스카라는 8살난 인디고 소년의 신비한 일화를 보도해 세계인의 관심을 끌었다. 그는 볼고그라드 북부 볼즈흐스키 지방의 한 마을에서 1996년 1월 11일에 태어났다. 보리스카는 기이한 언행으로 주위 사람을 놀라게 했다. 그는 전생에 화성에서 살았다고 한다. 보리스카는 화성과 지구의 과거 문명을 정확하고 소상하게 설명하면서 현재 지구에서 진행되고 있는 모종의 대변화를 예지했다. 화성은 일찍이 고도로 앞선 문명을 누리고, 화성인들은 고성능 우주선을 이용해 순간이동 비행술로 여러 행성으로 여행했다. 이 소년도 전생에 우주선을 직접 몰고 교역과 연구를 목적으로 당시 지구의 문명국 '레뮤리아'를 이따금 방문했다고 한다.

그는 언젠가 친구를 만나려고 지구를 방문했다가 아름다운 레뮤리아가 폭풍에 휩싸여 바닷속으로 사라지는 광경을 목격했다. 그는 거대한 바위가 큰 건물을 덮쳐 친구가 죽는 것을 보고 무척 슬펐다고 회상했다. 자기가 살던 화성은 거대한 핵폭발로 대기권이 파괴됐고, 일부 생존자들은 지하에서 가스를 호흡하며 살고 있다고 전했다.

이 소년은 또 지구의 탐사선이 화성에 접근하면 파괴되는 것은 방사능 오염을 두려워하는 화성인들이 접근을 차단하기 위해 전파공격을 하기 때문이라며 과거 두 차례 구소련의 화성탐사 위성이 원인 모르게 추락한 것을 예로 들었다. 그는 앞으로 지축이 바뀌어 2009년에 대륙 가운데 하나가 대재앙을 겪게 되며 2013년에는 또 다른 대륙이 극심한 참사를 겪을 것이라고 예언했다. 이와 같은 대재앙이 다가오기 때문에 인류를 돕기 위해 인디고 아이들이 많이 태어난다고 말한 보리스카는 이들이 새 지구에 무척 중요하다고 강조했다.(흠;; 꼭 확인해볼터이다) 

여러 가지 전문지식과 우주-태양계-우주선 등 과학 용어를 말하고 전문학자조차 구명하지 못한 지구의 고대 레뮤리아 문명을 자세하게 말하는 이 소년은. 실제로 전생에 지구와 중요한 관계를 맺고 활동하던 화성의 고급 기술자가 환생한 것일 수도 있다고 주변에서는 말한다. 천체물리학에서 밝혀낸 2만5천 여 년을 주기로 이동하는 지구축의 세차운동과 그에 따른 대변화를 예고한 그는 지구의 인류에게 레뮤리아와 화성의 멸망을 예로 들면서 선하고 겸손하게 살고, 남을 용서하며 사랑을 베풀라고 당부했다.(Are you 예수? 부처?)

통상적인 영재의 기준이나 개념을 초월한 이 소년처럼, 외계문명의 전문가가 '지구 구하기'라는 임무를 띠고 인류에게 봉사하기 위해  환생한 것이라는 인디고.... 혹시 우리 주위에 그런 아이가 있는지 잘 찾아볼 일이다.


20017년 까지 기달릴 필요 없겠네 ㅋㅋ 2009년에 대재앙이 오는지 확인할꺼닷 !!!


출처 : c2iobr님 블로그(http://blog.naver.com/c2iobr/)





어찌되었건 우주의 신비란... ㄴㅓ무너무나 신비해서 인간의 두뇌따위로는 상상할수 없다.